꿈..Enjoy..DJ

송윤아테크토닉의 뒤를 이은 김수희'테크토닉'을 선보이다!!(구준엽과 함께)

핑크색까마귀 2009. 1. 27. 18:57

※ 출처: 테크토닉코리아(트렌드사이트) - 멜버른셔플/스냅댄스/라인댄스/하우스댄스와 음악과 패션정보제공


 

SBS '스타 달인쇼'는 국내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해 최고의 달인들에게 도전한다. 달인과 스타의 숨막히는 도전이 펼쳐졌다.

 

“이 나이에도 한다!” 구준엽에게 사사받은 김수희가 선보이는 테크토닉. 구준엽과 김수희의 댄스 배틀도 선보였다.


최민호 대 왕기춘 세기의 대결 생수통 달인 도전, 김신영의 변검쇼, 김석민의 훌라후프 묘기, 춘자의 밥상배달, 김경민의 명함날리기 도전 등을 공개했다.


자밀라가 꽈배기 던져서 꼬기 퍼포먼스 쇼를 선보이고, 카라와 김나영의 복화술로 공연하기,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당구의 달인 김창렬 대 당구 신동의 당구 묘기 대결, 달인들이 서로 다른 자신들의 기술을 한가지로 연결해 보여주는 신기한 <생활의 달인>들이 벌이는 퍼포먼스, MC,스타, 패널들이 가지고 있는 개인기에 대해서 자유롭게 이야기했다.


"신인시절 이런 개인기 했다가 피봤다!“, “생각하지도 않았던 개인기 했다가 의외의 반응이 있었다!?”. 이홍기, 강준, 전환규, 장영란 김늘메 등이 개인기를 선보였다.

 

테이의 통조림 쌓기, 성대현의 풀피리 불기, SS501의 엿장수 가위 퍼포먼스, 김지혜의 핸드폰 연주, 김경록의 변기 악기 연주, 김현철의 지휘자 도전기가 펼쳐졌으며 김현철, 테이, 성대현, 김경록, SS501, 김지혜가 야심차게 소개하는 가칭 쌈 밴드 연주를 깜짝 공연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