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만 알고 있는 신나는 요즘 2018 클럽노래모음/추천/순위/EDM 클럽음악듣기
    카테고리 없음 2018. 10. 11. 10:59

    나만 알고 있기엔 아까워~~

    우리들만의 파티를 위한 댄스음악!



    벌써 한해가 저물어가네요~ 모.. 시간이 이렇게 빠른가요~

    매번 후회없는 시간을 보냈노라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건 어쩔수 없나 봅니다~






    누가 모래도 대세는 두아리파!!

    이번 곡도 대박행진!


    부럽네요...ㅜㅜ 나도 좀 대박 나봤으면..





    곡 이름도 일렉트릭시티~ 간지나네요~






    두아리파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참 독특하네요~



    Silk City & Dua Lipa Feat. Diplo & Mark Ronson


    Electricity 였습니다.









    지금 들려드릴 곡이 정말 언제들어도 좋은 곡이랍니다~

    상당히 감성에 젖어들게 하면서도 신나는 그런 묘한 클럽노래지요~





    In My Mind - Dynoro


    직접 들어보세요~ 










    상당히 중독성 있는 음악이지 않나요?

    저만 그렇게 생각할수 있지만 말이죠~ㅎㅎ

    여행음악이나 드라이브할때 상당히 어울릴듯 하네요



    다양한 클럽노래들이 궁금하다면

    디는( www.dnun.co.kr ) 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멜버른바운스 앨범!

    이건 꼭 들어야 햇!!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