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키로메오 클럽노래] 곧 내한한다는 니키로메오와 클럽노래모음, 클럽노래추천 및 순위제공! 신나는노래 EDM 클럽음악과 나이트음악등, 떡춤노래관련 클럽노래및 리믹스음악
    카테고리 없음 2014. 4. 29. 11:06

    테크토닉코리아의 새로운 이름! "디는"

    NICKY ROMEO - S.O.T.U


    곧 내한예정이 잡혀있는 니키로메오입니다.

    SOTU라는 곡 모.. 이미 클럽가에서는 떠들썩하게 나오더군요.


    솔직히 제스타일은 아니랍니다.

    좀.. 좀.. 그래요~ 제가 맘에들어하는 클럽노래는 아니네요.


    아마도 여러분도 쉽게 질릴수도 있는 곡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다만 저만의 생각이 담긴애기니~ 전부는 아니겠죵?


    요즘대세! EDM사이트! 디는!!

    ↓↓↓

    www.dnun.co.kr




    일단 클럽가에서 떠들썩한 S.O.T.U 부터 들어보세요~

    저랑 같은 느낌이신지 아닌지 말이지요~




    좀.. 재미없지요? 저만 그런가요?

    하지만 그렇다 해도 니키로메오입니다~


    절대 실망시키지 않지요~ 명성이 있으니까요~


    ++++


    그럼 약간 제스타일로 틀어서~ㅎㅎ

    전혀 틀린 느낌을 받으실겁니다~




    어떤곡이 더욱 맘에 드시나요?

    각자의 일렉트로닉음악을 듣는 스타일들이 있으실거라 봅니다~^^


    가장 EDM스러운 핫한 사이트!! 디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