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덥스텝에서 일렉트로하우스까지! 2015년 최강,최신 EDM 클럽노래와 스크릴렉스의 간지나는 팔찌 아이템까지!(매시업, 헤드라이너 노래모음)
    카테고리 없음 2015. 10. 8. 15:06

    최강 EDM 과 스크릴렉스의 간지나는 아이템!


    요즘 클럽에서 빵빵 터지는 핫한 일렉트로하우스부터 덥스텝까지!

    EDM의 모든것을 들려드립니다.

    이미 클러버들에게 익숙한 일렉트로닉댄스뮤직~

    이제 방송계까지 진출을 했지요.


    매시업,헤드라이너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그 인기를 알 수가 있지요.





    우리 사랑하게 해주세요~~

    요즘 인기있는 클럽노래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디는(www.dnun.co.kr)" 에 챠트에 업데이트된 음악으로 

    요즘같은 날씨에 너무나 좋은 곡이네요.




    위 버전은 올믹스 버전이며 "디는"사이트를 통해 리믹스버전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최근 부산의 클럽인 그리드에서 내한공연을 가졌던 덥스텝의 최강자!

    스크릴렉스의 간지나는 아티스트 팔찌를 소개합니다.



    스크릴렉스와 제휴한 미국의 업체를 통해 수입으로 진행하게 되며

    국내에선 오직 " 디는(www.dnun.co.kr) " 사이트를 통해서 만 판매가 진행이 됩니다.


    저 문양은 스크릴렉스의 이름의 심볼이라는거 아시지요?

    스크릴렉스 또한 자신의 트위터에 이 팔찌를 올려 놓았답니다.



    덥스텝의 간지나는 나는 음악을 한번 들어보실까요?





    EDM은 "디는"과 함께 하시길 바라며 문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주소

    http://open.kakao.com/o/sPw6nt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