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떡춤노래 클럽음악] Afrojack 아프로젝 클럽노래모음, 클럽노래추천 / 클럽챠트 클럽노래순위, 클럽노래반복 리믹스 자동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14. 3. 1. 22:43

     

    모두가 열광하는 DJ

    AFROJACK 아프로젝!!!

     

    이분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

    검색만으로도 워낙에 많은 클럽곡들이 나오기에

    많은 언급은 필요없을 듯 싶네요~

     

    하지만 요즘 잠시 주춤한듯도 싶긴 하네요.

    작년에야 이분의 음악스타일이 트렌드에 가까웠기 때문이라 생각되는데

    요즘에 일렉트로하우스의 분위기와는 안맞는 듯한 느낌도 들긴 드네요.

     

    하지만 그분의 음악에서 느껴지는 파워는 Rock The House 처럼 여전히 강력하네요~

    여하튼~~ 아프로젝의 곡들 한번 들어보시지요.

     

    기분전환을 위한 일렉전문사이트! 테코!

     

    ▼▼▼▼▼▼▼

    www.tecktonikkorea.com

     

     

     

    멋들어지게 썬글라스를 쓰고 있는 아프로젝

    썬글라스안에 수많은 관중들이 보이네요.

     

    저도 저런 분위기에서 주인공이 되보고 싶네요~ㅠㅜㅠ

     

     

    왜 아프로젝이 아프로젝인지를 보여주는 클럽노래이지요~

    작년한해? 아니 올해도 흘러나오는 인기곡중 한곡이라고 하겠네요.

     

    추천드리고 싶은 클럽노래중 한곡이 되겠네요.

    기존 아프로젝의 음악스타일을 깬 멋진 클럽노래중 한곡이네요.

     

    +++++

     

    그럼 최근에 나온 스파크란 노래를 들어보시지요.

    아프로젝과 스프리 윌슨? 이라는 분이 피쳐링하여 나온 노래입니다.

     

    역시... 유명한 디제이들은 자신들의 한계에 도전하는듯 싶네요.

    여러장르에 서슴없이 손대는등~ 여러 능력을 보여주는군요.

     

     

    전 남들보다 듣는귀 하나는 우수하답니다.

    좋은 일렉음악은 시작만 들어도 감잡을수가 있지요.

     

    그 어떤 음악이 소중하지 않은 음악이 있겠냐마는

    모든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좋은 클럽노래만을 선곡하는 것이

    일렉전문사이트인 테크토닉코리아라는 것을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

    www.tecktonikkorea.com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