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더위를 날려버릴 2016년 최신 클럽노래모음,요즘 유행하는 클럽음악 추천,순위(바캉스,휴가시즌 여름 여행음악 EDM DJ 리믹스,연속듣기,감성주점노래,헬스음악,드라이브노래,디제잉장비,클럽..
    카테고리 없음 2016. 8. 2. 11:42

    무더위가 기승이네요~

    너무 날씨가 푹푹찌니 기운빠지고 의욕도 사라지고 아주 죽갔네요~

     

    하지만 이와중에 놀랄만한 일들...

    낮12시까지 하는 클럽아레나 같은 곳들에선 그 찌는듯한 더위에도 놀고 있네요.

    남녀가 휩싸이고 신나는 EDM들이 나온다면 무더위도 겁날것이 없다 이건가요?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예전 클럽같으면 새벽 5시면 파장인데.. 요즘은 ㅎㄷㄷ 상상이상이네요~

     

    밤새도록 놀게되면 듣게 되는 EDM 한곡으로 시작해봅니다.

     

     

     

     

    들어보셨지요? 리햅과 헤드헌터즈의 꼴라보로 나온 음악이었네요.

    정말 듣기만해도 페스티벌 현장에 있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요즘 유행하는 EDM이라 불리는 클럽노래

     

     

     

     

    베이스잭커~! 굉장히 스매쉬하네요~

     

    * 전세계 EDM 챠트의 음악들은 "디는 ( www.dnun.co.kr )"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이 가능합니다.

     

     


     

     

     

    아직도 여행을 안가셨나요?

    이리 찌는 무더위에 가까운 계곡이라도 다녀오시면 어떨까요?

    신나는 EDM 노래들과 함께 여행음악 잔뜩가지고 떠나보세요~~

     

     

     

     

     

     

     

     

     

     

     

     

     

     

    일렉트로하우스 계열의 멜버른바운스 만큼 신나는 장르는 없지요.

    여행음악으로 강추합니다.

     

    위 앨범모음은 디는( www.dnun.co.kr )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EDM의 모든것이 궁금하다면 추천드리는 EDM 방송국!

    24시간 똑같은 음악만 틀어대는 방송들과 비교하지 마세요~~

     

    http://afreecatv.com/freehoney

     

     

     

     

    EDM을 제대로 느껴보세요.

     

     

     


     

     

     

     

     

     

     

     

    LED USB 블루빛으로 레이져를 쏘는 USB입니다.

    디제잉장비나 드라이브를 즐기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매우 럭셔리한 아이템입니다.

    유에스비에 EDM 클럽노래들을 담고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기본색상은 블루에 레드까지 출시됩니다.

     

     

    판매처 :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