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금에 어울리는 2018년 클럽노래모음,최신EDM추천,순위음악듣기
    카테고리 없음 2018. 8. 24. 17:36

    주말에 꿀같은 불금을 위한 음악!







    Simon from Deep Divas & Corona - Baby Baby


    많이 생소하시지요?

    하지만 음악을 들어보시면 익숙하실겁니다.


    신나는 비트에 흥겨움이 넘쳐 춤을 출수밖에 없게 만들어 버리네요~






    요즘 제대로 라틴분위기인건 알고 계시죠?

    위 음악역시 라틴버전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일렉트로,프로그레시브 하우스등 다양한 곡들의

    믹스버전은 디는(www.dnun.co.kr) 홈페이지에서 쉽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근데 가만보니.. corona가 곡 제목에 들어가있네요.


    네 바로 전설의 댄스가수 코로나지요~~





    아마도 코로나의 곡을 리메이크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분이 살짝 우울했는데 이 곡 하나로 아주~~ 상쾌해졌네요!ㅎ



    ==================================



    집에서 클럽을 즐길 수 있는 음악들!!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