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빵야빵야! EDM 2018 최신클럽노래모음,신나는추천음악듣기
    카테고리 없음 2018. 3. 23. 16:32

     

    빵야빵야~

     

    추운날씨도 지나가고 봄의 시즌이 기지개를 피고 있습니다~

    결혼한 사람들에게 명절이 정말 싫은 존재이지요~ 모 모두다는 아니겠지만 말입니다~

    여튼 그 귀찮은 날이 지나가고 봄의 기운이 다가오는 시점입니다.~

     

    왠지 봄이 되면 뭐든 새로 시작하는 기분이죠~

    그런 기분으로 보는 분들도 모든일을 힘차게 시작해 보시는건 어떠할까 싶네요~

     

     

     

     

    오늘의 아티스트는 로스트 프리퀀시스( Lost Frequencies )입니다~

     

    이 아티스트의 음악은 클럽에서 주로 듣게 되는 그런 음악은 아니지만

    음악의 대중적인 중독성은 카이고와 맘먹을 정도라고 말하고 싶네요~

     

     

     

     

    요즘은 디제잉은 기본으로 장착하는 듯 싶습니다~

     

     

     

     

    로스트 프리퀸시스의 음악은 피쳐링이 화려하기에 주로 이런 공연을 많이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Lost Frequencies의 가장 최신인기곡을 감상해보시지요~~

     

     

     

     

     

     

     

    오리지날 버전이며 더욱 더 신나는 일렉트로 하우스 버전의 곡들은

    디는 ( www.dnun.co.kr )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이 가능합니다.

     

     

     

     


     

     

    요즘 승리클럽 버닝썬이 이슈긴 하네요~

    가격대를 보니 후덜덜하더만요. 가난한 사람은 클럽도 가지 말아야 할듯 싶습니다.

    여자들은 좋겠어요. 입장도 무료.. 술도 무료..

     

     

     

     

     

     

    멜버른 바운스 음악으로 기분전환들 하세요~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