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뿌~~신나는 EDM 2018년 클럽노래모음!여름음악격파,추천순위
    카테고리 없음 2018. 7. 31. 17:15

    신나는 EDM과 함께 여름 격파!!







    언제부터인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신나는음악과 함께 등장한 이들이 있었으니

    그들이 바로 Ofenbach!!


    그들의 첫 음악은 이햐~ 신나는데 정도 였으나~ 그들의 두번째 음악을 접하는 순간

    이들은 반짝스타가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다.






    내가 빠질 수 밖에 없었던 이들의 음악을 들어보세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클럽노래의 분위기는 아니지만 이들의 음악에 매우 짙은 중독성의 향기가 느껴지지요~

    더욱 신나게 리믹스 된 음악은 디는 ( www.dnun.co.kr )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이 가능합니다~



    오늘 즐거운 노래들과 함께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