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솔로 또는 커플이 노는 EDM 할로윈데이음악,가을여행 드라이브 클럽노래모음(최신클럽음악 추천 순위 게임브금 춤추기좋은곡)
    카테고리 없음 2016. 10. 12. 14:17

    어느 덧 찬바람과 함께 가을이 와버렸다.

    일교차가 심해서 가을이 올까?말까? 걱정을 했는데..

    결국 가을히 훅하고 들어왔다.

     

    가을이 오면 사람들은 외로워한다.

    찬 바람이 마음 한 구석을 후벼파긴 하는가보다~

     

     

     

    가을에 듣기 좋은 클럽노래로 추천합니다.

     

    Osvaldorio, Wiana - Save Me feat. Wiana

     

     

     

     

     

    노래가 끝나고 나서도 여운이 남는건 왜 때문일까요?

     

     

    클럽을 가면 언제나 일렉트로 하우스가 대세지요~

    전 세계적으로는 퓨쳐 하우스나 베이스 하우스가 인기지만

    우리나라 클럽에선 이런 노래를 틀면 업주나 손님들이 참~ 싫어하네요.

     

    그 이유는 클럽 다니시는 분들이 가장 잘 아실거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전 신나는 곡보다 좋은 곡을 들려드리고 싶네요.

    그런것이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곡들이기도 하고요.

     

     

     

     

    언제 들어도 기분좋은 EDM 리믹스음악들은 "디는 ( www.dnun.co.kr )"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이 가능합니다.

     

     

     


     

     

    할로윈 데이를 즐겨라~

     

     

     

     

     

     

     

    할로윈에 어울리는 공포스러운? 전율의 음악들~

    위 앨범은 디는 ( www.dnun.co.kr ) 홈페이지에서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일주일간의 스트레스는 말끔히 지우고 싶은 주말!

    그냥 춤만 추고 싶다면! 멜버른 바운스와 함께 하라~~

     

     

     

     

     

     

     


     

     

     

     

    이번 주말도 신나는 음악들과 함께 신나는 가을여행을 떠나보세요!!

     

     

     

     

     

     

    디제잉장비, 차량용 LED USB 16/64기가

     

    판매처 :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