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휴가 가즈아! 2018년 잘나가는 클럽노래모음,음악추천
    카테고리 없음 2018. 7. 19. 10:39

     

     

    신나는 여름여행 및 휴가! 바캉스 파티를 위한~ 즐거운 EDM 파티!

     

     

    근 3개월동안 블로그 관리를 안해준거같네요~

    모 그리 즐겁게 살겠다고~ 열심히 노느라고 글을 못썻네요~

    역시.. 놀면은 돈을 못벌고.. 돈을 벌면 놀지를 못하게 되는군요..

     

    너무나 당연한 논리인가요?ㅋ

     

    여튼간에 오늘은 위에 사진처럼 클린 밴딧(Clean Bandit)의 음악을 들려 드리려 합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밴드중 한팀이기도 합니다~

     

     

    처음엔 이들은 4명이었으나 나중엔 1명이 탈퇴해서 3명이 되었죠~

     

     

     

     

     

    그럼 클린밴딧의 음악을 들어볼까요~

    이들을 대우주스타로 만든 Rather Be 입니다.

     

     

     

     

     

     

    클린밴듯은 이곡으로 챠트1위를 거머쥐며 대스타가 되었으며 피쳐링한 제스 글렌또한 요즘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지요

     

     

     

    이 후 그들은 승승장구!!! 투어공연을 하고 있지요~

     

     

     

     

     

     

     

     

     

    두번째 UK 챠트 1위를 거머쥔! Rockabye

     

    저도 이곡에 완전 빠져 살았었네요~

     

     

     

     

     

     

     

    주요 곡들만 올렸지만~ 유투브를 통해 이들의 많은 히트곡을 감상하실 수가 있답니다.

    위 두곡 말고도 제가 좋아하는 곡중 한곡인 Sympony란 곡도 꼭 들어보시고요~

     

    즐거운 휴가를 위한 전세계 챠트를 흔들고 있는 신나는 댄스곡들을 원하시면

    디는 ( www.dnun.co.kr )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만날 수 있으니 휴가준비 멋지게 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클린밴딧의 승승장구를 기원합니다!

     

     

     

     

     

    클럽파티에서의 신나는 멜버른바운스,트랜스 음악!

     

     

     

    신나는 음악이 있는곳에서의 디제잉! 그 파티에서 빠질수없는 디제잉장비!

     

     

     

     

     

    구매처 :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