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난리야! 유명한 클럽노래모음 2018/2019년 음악,추천,순위(드라이브노래)
    카테고리 없음 2019. 1. 14. 10:08



    예전에 우리나라에 누나 붐을 일으켰던 음악이 있었지요~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두분이 계신데 이승기,유승준은 제외합니다~


    바로 현영이 부른 "누나의 꿈"입니다

    이곡이 리메이크곡이란 것을 알고 계셨나요?


    한번 현영의 곡으 들어보실까요~





    지금은 촌스럽게 느껴지시겠지만 당시에는 인기좀 있었더랬죠~


    여튼간에 현영이 리메이크했던 이곡이 세월이 흘러 두번째 곡이 등장했으니~

    역시나 너무나 신나고 좋네요~


    곡의 제목은 누마누마2입니다





    Dan Balan ft. Marley Waters - Numa Numa 2


    댄 발런은 예전에 "치카 붐(chica bomb)"란 곡으로 좋아했던 가수입니다.

    쭉 활동을 해왔지만 전성기의 인기만큼은 누리지를 못했죠~






    정말 잘생겼지요~~!

    이번 누마누마2는 전성기때의 댄발런을 상상하게 만드네요~

    정말 중독성 죽여줍니다~







    원곡버전이며 더 신나는 믹스버전은

    국내 EDM 사이트인 디는( www.dnun.co.kr ) 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방송을 통해 들어보세요.

    힐링,재즈,EDM,카페,헬스노래등 다양하답니다.



    하루 종일 행복하게 되는 음악의 공간 " 스컬데이 " 의 클럽노래모음





    운동하면서 듣기 좋은 헬스음악도 스컬데이와 함께!







    DJ들을 위한 악세사리,차안 led 소품으로 추천하는 led usb!!!



    구매처 :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