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유행하는 2014/2015 클럽노래모음]클럽에서 인기있는 클럽음악! 노래추천,클럽노래순위 리믹스모음 쓰나미 떡춤노래 셔플노래 나이트음악 최신댄스음악
    카테고리 없음 2014. 12. 10. 10:51

    요즘 유행하는 최신클럽노래!

    쓰나미를 느껴보자!


    올해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망년회다 모다 모임들 때문에 다들 바쁘실거같네요~


    오늘의 첫곡은 쓰나미로 꾸준한 인기몰이를 했던

    DVBBS이기에 제목도 그리 적어보았네요~


    테크토닉코리아&디는에서는 최근 신규코너를 오픈했답니다.

    새로운 형식의 음악도 즐겨보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지요~

    www.dnun.co.kr




    쓰나미 이후 그냥 DVBBS같은 음악이라고 밖엔

    정말 그만의 묵직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네요



    한번이라도 DVBBS의 음악을 들어보신분이시라면 공감하실겁니다.

    묵직하게 다가오는 느낌을~~



    ++++++



    뭔가 매우 특별한 사운드!

    릴존처럼 상당히 크렁크 스럽지만~ 일렉과의 조합도 보이는

    뭔가 말로 설명하기엔 모호한..


    그래서 클럽에서 빵빵하게 들리는것이던가?


    여튼 스네일스의 음악입니다.




    뮤직비디오 느낌하나는 정말 압권이네요~


    신선한 자극을 주는 클럽음악이라는것만큼은 확실하네요~

    제 촉엔 2015년엔 획을 긋는 놀라운 곡이 탄생할것이라 봅니다~


    그 놀라운 발견을 디는에서 바로 만나보시지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