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인기있는 2018년 클럽노래모음,신나는음악,운동할때노래 순위 추천듣기
    카테고리 없음 2018. 11. 9. 11:37

    요즘 대세! 가장 인기 있는 해외 챠트의 인기음악들!

    그 베스트 두곡을 들려 드립니다~



    불가리아 챠트를 석권한 음악! 챠트 1위!



    Kazka - Plakala







    우크라이나 출신으로 일렉트로닉팝을 주장르로 하고 있는 듀오입니다.

















    Fisher - Losing it


    이 아티스트를 주변에서 말하길 비트포트를 씹어 드셨다는 표현들을 많이 하더군요.

    일렉트로닉 챠트에서 눈부신 활약을 했다고 보여지네요~


    노래를 들어보니 신선하긴 합니다~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피셔의 음악을 한번 들어보시지요~
















    클럽을 가고 싶거나.. 비가와서 우울하거나,, 신나고 춤을 추고 싶다거나..

    그런 음악이 듣고 싶다거나 했을떈 "스컬데이"에 방문해보세요.


    EDM 부터 LIFE까지!


    스컬데이 바로가기












    신나는 음악과 신나는 발광 LED USB!!!!





    구매처 : EDM전문사이트 "디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