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행하는 클럽노래]릴존과 함께 클럽음악을 즐겨보세요.강력 클럽노래모음을 추천합니다! 핏불 클럽노래연속재생,신나는 클럽노래 순위제공.
    카테고리 없음 2014. 4. 25. 11:28

    유행하는 클럽노래를

    EDM 전문사이트! 디는과 함께!!


    오늘은 좀 힙스러운 느낌을 보일까하네요~

    엠씨해머와 릴존의 만남이 첫곡~


    그리고 릴존과 핏불의 곡이 두번째곡으로 들려드리려합니다.

    크렁크의 지존인 릴존과 클럽노래를 대표하는 핏불~

    그리고 댄스계의 원조황제!! 엠씨해머까지~~


    EDM 전문사이트 "디는" 체험은 무료입니다!

    →→→  www.dnun.co.kr  ←←←




    조금 쌩뚱맞는 장르일수도 있겠지만~

    다~~ 의미가 있답니다.

    그리고 요즘은 힙합과 일렉도 합쳐진 장르도 많고 말이지요~

    힙트로닉이나 크렁크나 코어적인 부분이 강하니까요!




    위풍당당!! 엠씨해머~~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멋있네요~

    왕년에 춤한번 작살이셨죠~ 난리도 아니었던 슈퍼스타지요!


    +++


    릴존과 핏불의 최신 클럽노래? 최신은 아니지만 좋네요~

    홍대,강남 클럽음악을 주름잡는 핏불의 수많은 히트곡들!


    패스트앤퓨리어스4에 나왔던 곡이기도 합니다.




    이번주엔 좋은 소식들좀 들렸으면 좋겠네요~


    지금바로 유럽의 클럽노래순위보기!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