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원,홍대,강남에서 요즘 인기있고 유행하는 EDM 최신클럽노래 추천,순위,리믹스 연속듣기(크리스마스 캐롤믹스,파티음악모음)
    카테고리 없음 2015. 12. 21. 13:30

    크리스마스에서 새해가 오기까지~

    EDM 총집합~


    아직도 모르고 계시다면 필히 챙기세요~

    크리스마스부터 연말모임까지~

    필수아이템인 클럽노래 EDM을~~





    오직 "디는 ( www.dnun.co.kr )"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다운이 가능한

    크리스마스 논스톱 믹스앨범~


    인트로만 캐롤이 흐르며 이후엔 빵빵 터지는 멜버른바운스로 이어지는

    다이나믹한 앨범이다.




    담다디~담다디~ 담다디 다~~

    ... 그냥 생각이 났어요.. 요즘 유행인 응팔이가 떠올라서요~ㅜㅜ


    추억팔이.. 응팔이..


    ++++


    너무 딴소리 했네요~~

    가끔은 옜날음악을 들으며 추억속에 빠지는 것도 나쁜것 같지 않네요.


    추억팔이를 멀리하고 다시 돌아온 2015년!

    멜버른 바운스의 폭풍은 2016년에도 계속 될 듯 보이네요.




    디는의 더치바운스 앨범!

    2016년에 9탄에 이은 새로운 앨범들이 대겨 쏟아질 듯 하네요~

    요즘 유행하는 클럽노래는 디는(www.dnun.co.kr) 홈페이지에서 얼마든지 들어보세요.








    금주 주목해야할 음악!!

    아래 음악은 "디는" 사이트에서 최근 업데이트 된 음악으로~

    디는에서만 감상과 다운이 가능한 음악입니다.

    유로댄스쪽은 워낙 정보가 소중하다보니~ 접근하기 가장 쉬운곳이 "디는"뿐이네요~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