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짜 신나는 2016년 최신 클럽노래순위! 요즘 유행하는 클럽음악추천 베스트 리믹스 연속듣기
    카테고리 없음 2016. 1. 14. 18:13

    새해가 되면 음악도 새로워지지요~

    벌써 새로운 EDM들은 쏟아지고 있네요~

     

    하지만 우리들이 모르는 공간에 숨은 음악들이 정말 많답니다.

    유럽의 음악들을 들어보세요.

     

     

     

     

    제목은 진짜~~ 신나는 노래라는데 왜 이런 분위기 있는 곡을 들려 드렸을까요~

    낚시라는 착각은 마시길~~

     

    유럽에서 정말 잘나가는 곡들이니 모두모두 좋은 소스가 되실겁니다.

     

    그럼 원하시는 신나는 곡! 유럽챠트 10위 권안에 드는 인기있는 노래이며~

    지금 들려드릴 노래는 리믹스 버전입니다.

     

    Stitches - Shawn Mendes

     

     

     

     

    위 곡들의 리믹스버전은 디는(www.dnun.co.kr)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이 가능합니다^^

     

     

    유럽에서 해마다 진행하는 유로비젼이라는 행사가 있답니다.

    유럽의 노래자랑? 모 고딴거 있어요~

    거기서 발굴한 에스토니아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이 곡 정말 환상적입니다~

     

     

     

     

    신나는 믹스본으로 들려드리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유툽에는 존재하지 않네요.

    위에 말씀드린 "디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고고~~

     

     

    마지막 멜버른바운스 노래 들으시며 오늘 하루 마감하시지요~

     

     

     

     

     

     

    디는(www.dnun.co.kr) 홈페이지를 통해 멜버른바운스 노래모음 전부 감상이 가능합니다.

     

     

     

    베드룸DJ,클럽DJ, DJ를 지망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디제잉장비 필수품!

    자동차를 사랑하며 드라이브를 즐기는 당신을 위해서도 USB에서 뿜어져 나오는 레이져는 너무나 아름답다!!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