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최신 클럽노래 모음 ] 2014 신나는 클럽음악추천 하다가 떡춤노래 순위 연속재생듣기 하면서 강남클럽가서 클럽춤추면서 나이트처럼 놀면..끝!
    카테고리 없음 2014. 2. 14. 14:25

    불타는 금요일을 위한

    테크토닉코리아 클럽노래추천!

     

    오늘도 어김없이 최신클럽노래를 추천드려요~

    당연히 클럽가면 한번쯤 들어봤을 클럽음악이고요.

    집에서도 클럽을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주말이 되실거라고 봅니다.

     

    오늘의 추천클럽곡은 아래 DJ의 곡을 들려드리려 합니다.

    MAKJ  /  DON DIABLO

     

    MAKJ는 한참 잘나가는 하우스DJ입니다.

    주로 일렉트로/프로그레시브 계열이며 최근 클럽트렌드에

    매우 적합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DON DIABLO는 아마 많은 분들께선 모르실꺼란 생각이 드네요.

    다소 스타일이 독특합니다. 모.. 뒷조사는 조사안해봐서 감안오구요~ㅠ

    알아서 검색해보시면 나올꺼여요~~

     

    전 이분의 음악을 몇곡들어봤으나 상당히 몽환적인 느낌과 동시에

    빠져드는 매력을 가진 DJ라 보시면 되겠네요.

     

    이번주 세번째 클럽챠트 업데이트완료입니다.

    클럽챠트 전곡듣기!!gogogo!

    ↓↓↓↓↓↓

    ↓↓↓

    www.tecktonikkorea.com

     

     

    앨범컷은 DON DIABLO의 컷으로 정했네요.

    사진부터 뭔가 빠져들지 않나요?

    이분의 음악을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곡같은경우 기존의 스타일과는 약간 달라지기는 했지만

    그렇다고 해도 자신의 음악색깔만은 살린 클럽음악이네요~

     

    아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반이겠지만 저는 이런 특색있는 디제이가 참 맘에 드네요~

     

    +++++

     

    MAKJ

    이미 일렉음좀 들어봤나 하시는 분들은 최근에 아셨을 DJ

    클럽에서도 자주 나오는 노래이며

    들어보시면 강남 클럽가에서 자주 들었을 노래라는것을 인지하실것입니다.

     

    제목도 노래스타일에 낮는 레볼루션!! 핫하게 들어보세요.

     

     

    이번주 두번째 업데이트되는 클럽챠트! 많이들 기대해주세요.

    지금 바로 테크토닉코리아를 검색해보세요.

    생각없이 무조건 신남을 선물해드릴께요.

    ▼▼▼▼▼▼

    ▼▼▼

    www.tecktonikkorea.com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