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신 클럽노래(EDM)모음을 픽미하자! 2016년 클럽노래추천 및 순위(운동이나 헬스할때 좋은 음악들과 드라이브나 게임브금,춤추기좋은곡으로 추천하는 DJ음악,디제잉장비)
    카테고리 없음 2016. 4. 26. 14:41

    최신 EDM 을 픽미하자~


    이제 덥네요~ 본격적인 봄이 오나 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EDM은 갈수록 진화를 거듭하네요.


    EDM이라고 부르기 묘한 장르의 등장과 함께 혼란스럽기도 하지만

    어떻게 보면 음악이 하나되는 좋은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누가 모라해도 전자음악이라는 큰 장르는 변하지 않겠지요.










    음악도 영상도 모든게 맘에 드네요.

    홍대나 강남클럽등에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듯 합니다.












    작년부터 올해까지 끊임없이 히트곡을 만들어 내고 있는 제드의 노래

    셀레나가 헤어지고 더 승승장구하는 듯한 ,....






    하지만 영상에서의 제드는 그닥 행복해 보이지가 않고 상당히 불량해 보이네요~


    위 음악들의 믹스버전은 디는( www.dnun.co.kr )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이미 너무나 유명한 더치바운스 멜버른바운스 앨범~!

    이번에도 기가막힌 음악들이 믹스되어 있는 정말 신나는 앨범입니다~


    호바같은 감성주점이나 떡춤노래등에 익숙한 분들에게 추천하네요~















    요즘 유행하는 클럽노래와는 다른 유럽 댄스음악의 트렌드를 느낄 수 있는 앨범







    위 모든 노래모음은 디는 ( www.dnun.co.kr ) 사이트에서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USB에 EDM을 담는다.







    판매처 :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