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럽노래]"디는" 최신클럽노래 모음과 클럽음악추천 및 클럽노래순위,연속듣기! 그리고 덥스텝,드럼앤베이스,브레이크비트등 장르소개~
    카테고리 없음 2014. 5. 15. 10:49

    " 디는 만의 새로움"

    드럼앤하우스와 브레이크비트!


    워낙에 하우스로 치중된 클럽노래들 대부분인 지금

    다른 장르로 눈을 안돌릴수가 없겠네요.

    그러하여 드럼앤베이스를 들려드리려하네요.


    드럼앤베이스와 브레이크비트는 음악에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 들리는것만을 따졌을땐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모.. 요즘은 워낙 크로스오버이니~


    드럼앤베이스,브레이크비트 앨범듣기

    ▼▼▼▼▼▼

    www.dnun.co.kr




    직접 감상해보시고 느껴보세요!

    이런 음악스타일이 취향에 맞는지 안맞는지를 말이지요~




    어떠신가요?

    은근 이런 비트를 즐기시는 매니아분들도 꽤나 계시답니다.

    어찌보면 비보이음악에 자주 나온다고 봐도 될듯하네요.


    ++++


    이런 스타일의 EDM을 쉽게 비유해서 애기를 한다면

    프로디지 음악의 스타일이 영향을 받았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프로디지가 준 영향또한 어마어마하다는건 아시는분들은 아실꺼랍니다~

    적응하기 쉽지 않은 장르이긴 하지만 들을수록 약간은 세련되면서도

    비트에 녹아드는 느낌도 있답니다.




    모 대충 이런느낌으로 보시면 되겠네요^^

    곧 덥스텝 및 브레이크비트 앨범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디는 사이트에서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