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럽노래 모음추천]요즘 유행하는 클럽음악과 최신클럽노래 순위! 인기있는 클럽노래연속재생, 유행하는 클럽노래연속듣기
    카테고리 없음 2014. 7. 10. 07:13

    뜨거운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는 클럽음악

     

    이미 뜨거울대로 뜨거워진 대한민국이지요~

    아주 더운날씨의 연속이네요~

     

    어느덧 2014년도 훅~~ 지나가고 후반기로 달려가고 있네요.

    날씨뿐만 아니라 강남, 홍대클럽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클럽노래를 들어보시지요~

     

    아직도 유행하는 클럽노래를 모르니?

    이곡을 클릭해보렴~! 모든걸 알려줄께!

    www.dnun.co.kr

     

     

     

    에이요~~ 뉴월드사운드로 문을 열겠습니다~

     

     

    요새 활동이 눈부신 이들이지요~

    눈에 상당히 많이 들어오네요~ 이들의 클럽노래가 말이지요~

     

    정말 뉴월드사운드라는 이름이 아깝지가 않네요~

     

    +++

     

    그러하여 뉴월드사운드의 유명한곡을 들려드릴께요

    아래곡을 한번 들어보시면..

    아... 왜 내가 이곡을 몰랐을까..라는 생각이 드실것이며

    지금이라도 아셧다면 다행인것이지요^^

     

     

    결코 단순하지 않은.. 기억속에서 떠나지 않고 멤도는 그런 사운드..

    뉴월드사운드입니다^^

     

    전세계 EDM 전문사이트 디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