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클럽노래 모음 추천 순위 ] 2014 최신 클럽음악 떡춤노래 연속듣기, 신나는 강남 클럽 DJ 댄스곡 요즘 유행하는 인기있는 클럽노래
    카테고리 없음 2014. 2. 11. 18:03

    [ 2014 클럽노래모음 추천 ]

    테크토닉코리아가 추천하는 클럽음악!


    월요병은 잘들 극복하셨나 모르겠네요~

    벌써 화요일이네요~ㅡㅡ^

    시간 금방갑니다. 기운들 내시고요~~


    아직 테코에 업데이트하지 않은 클럽노래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최신클럽노래로서 많은 분들이 좋아할만한 DJ곡이구여~

    Firebeatz 와 DANK의 곡을 들려드리도록 할께요~


    전세계 유행하고 있는 클럽노래는 바로 이곳에서!!

    ▽▼▽▼▽▼▽▼

    www.tecktonikkorea.com




    디어 뉴욕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DJ로 이후에도 승승장구 하고 있네요~

    기가 막히고 코가막히는 스타일이긴 해도~

    요즘은 하도 일렉트로/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강자들이 많은 관계로

    정말 누가누가 잘하나 경쟁하나로 느낄 정도로~

    너무나 좋은 클럽노래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네요~




    어떠신가요? 디어뉴욕에 기대하신 분이라면 다소 실망일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트렌드를 생각한다면 맞다고도 볼 수가 있겠네요.


    +++++


    다음은 바로 한동안 뜸했던 DANK의 음악이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분의 첫곡을 들었을때 너무나 독특한 클럽음악스타일에

    큰 여운을 남겼었습니다.


    그래서 이번곡에 많은 기대를 했지요~

    물론 비트포트에 이름을 올리고 약간 시간이 걸렸지만

    그래도 이분의 음악스타일은 이번에도 개성있음을 확실히 보여주는군요!!!




    만족하셨다면 테크토닉코리아에 방문해주셔서 응원해주시는것 잊지마시고요!

    오늘 하루도 스윗드림하세용용용^^


    지나가다 들리는 클럽노래가 궁금하시나요?

    클럽에서 들었던 음악! 감성주점,헬스장에서의 클럽노래가 궁금하시다면

    정답은 여기입니다!!! 바로 요기!!!

    ▽▼▽▼▽▼▽▼

    www.tecktonikkorea.com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