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럽노래 모음] 2014 EDM 클럽음악사이트 "디는" 최신클럽노래 모음! 유행하는 노래추천, 인기순위 반복재생듣기 제공, 신나는노래 듣고 힘내세요!
    카테고리 없음 2014. 4. 10. 10:45

    지금까지의 테크토닉코리아는 

    지금부터는 "디는"입니다.


    가장 EDM 스러운 멋스러운 사이트!

    디는(DJ=)과 함께 오늘하루도 신나게 달려보실게요~~

    ▽▽▽

    www.dnun.co.kr


    DAnnic 의 노래를 들어볼께요.

    요즘 챠트에 자주나오는 요주의 디제이네요~



    앨범자켓에서 보이듯이 블루프린트네요..

    좀 쌩뚱맞은 애기일수도 있는데.. 전 무서운 블루스크린이 생각나네요~!!헐!!


    즐거운 클럽노래로 오늘 하루 시작해 보시죠~




    요즘 하도 핫하디 핫한 디제이라~

    별 의심없이 들었으며 더구나 함께한 디제이 역시

    파워풀한 디제이라~ 두말할 필요가 없었네요.


    +++++


    혹여나 대닉에 대해 모르실것같은 분들을 위한 다른곡 하나 더 찔러 드릴께요.

    클럽노래로 이미 빵빵 터지고 있는 곡들이 몇곡 있는지라

    이분만의 스타일은 이미 감지하고들 있지 않나 싶네요.




    모 이런 느낌이네요~


    현 유행하고 있는 클럽노래와 클럽음악들~

    국내외를 막록한 전세계 챠트를 점령하고 있는 댄스곡들을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아시죠~~ 디는을 검색해주세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