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럽노래] 무료다운사이트 클럽음악 추천 순위 모음/덥스텝 일렉트로닉 하우스 홍대,강남 신나는 나이트 떡춤 클럽노래
    카테고리 없음 2014. 2. 26. 11:34

    테코의 새로운 앨범 예고!!

    킬비트 4.5 일렉트로 하우스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아주 죽겠네요~

    호흡할때마다 여기가 사막인지 어딘지 구분이 안갈정도네요

    주말이 오기전에 좋은 날씨가 되었음 하는 바램이네요~


    테크토닉코리아의 회원이니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킬비트 앨범!

    일렉트로하우스 매니아라면 환호할만한 클럽노래 앨범이지요.


    얼마전 V4를 업데이트하고 너무들 좋아해 주셔서

    4.5격인 앨범을 구상하고 있답니다.


    당연 파격적인 일렉트로 하우스로

    여러분을 맞이할 것입니다.


    킬비트 앨범 전곡듣기

    ▽▽▽▽▽▽

    www.tecktonikkorea.com




    다소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앨범자켓처럼

    인트로 부분에서 음산한 힙스러움을 풍기지만

    이후 강력한 덥스텝을 선보인답니다.




    음악자체만으로 스타일이 느껴지는 그런 클럽음악이라고 생각되지 않으신가요?

    전 이런 덥스텝 음악을 알게된것 자체가 너무나 즐겁고 들려드리게 된것이

    더욱 큰 즐거움이랍니다.


    모두가 만족하셨음 하는 바램이네요


    물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저희 회원들 100% 만족하고 이용하시는 분들이란거!


    +++++


    일렉트로하우스보다 더욱 강력함을 가지고 있는 음악!

    이런 음악을 fidget house라고도 하지요~


    하지만 이런 음악은 여간 정보도 없고 구하기도 쉽지가 않답니다.

    그러므로 저희 킬비트앨범의 클럽노래들이 선호도가 높지 않은가 싶네요.



    이런 스타일은 어떠신가요?

    중반이후 너무나 화끈하게 흡입해주는 사운드는 빠져들 수밖에 없네요~


    저희 테크토닉코리아는 절대 공짜가 아닙니다.

    VIP회원들에게 전세계 최고의 클럽노래들을 선사해 드리는 곳입니다.

    공짜를 원하시는 분들은 브라우져를 꺼주세요 

    www.tecktonikkorea.com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