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럽노래] 2014/2015 해피한 크리스마스 클럽노래모음! 유행하는 클럽음악 추천,순위제공 신나는노래 파티음악 헬스음악 리믹스음악 연속듣기 나이트음악
    카테고리 없음 2014. 12. 3. 10:09

    해피해피한 년말을 위하여!

    유행하는 클럽노래모음!


    어느덧 한달밖에 안남은 2014년!

    그리고 다가올 2015년!!!


    무지 아쉽기도 하면서도 다가올 새해에 기뻐지네요!ㅎㅎ


    신나는 남은 나날을 디는과 함께 질주해보아요~~

    www.dnun.co.kr




    그 첫번째 노래! 리햅과 데오로의 환상꼴라보!!




    즐거우신가요~? 짜릿하신가요?

    두말이 필요없는 환상적인 조합을 보여주는 클럽노래네요~


    ++++++


    또 하나의 환상적인 음악!

    그 어떤 대세보다 대세라는 클럽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쇼택이랍니다~




    참.. 음악이라는것이 끝이 없구나..라고 느껴지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자극적이고 퀄리티 높은 곡들이 쏟아져 나오니 말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소스넘치는 클럽노래들~

    정말 기가막히고 코가막힐 일이네요~


    대세중에 대세 EDM!! 노래 궁금해하지마시고 디는을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내 유일무이한 EDM 전문사이트 "테크토닉코리아&디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