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럽에서 터지는 빵빵한 사운드! 음악을 즐기며 달리는 드라이브(신나는노래 떡춤노래 셔플 감성주점 헬스장음악)
    카테고리 없음 2015. 1. 18. 11:28

    테코닉코리아&디는

    클럽에서 터지는 사운드와 함께 춤을~


    요즘 참.. 좋은 일은 많이 없는듯합니다.

    특히 나라가 도와주는 부분이 없네요.


    그러니 클럽이나 음주횟수는 늘어나고~

    유일한 통로가 되어가는듯하네요.


    결국 나라좋은일만 하는건가. 모.. 노림수겠지만

    있는놈만 배불리는건 어쩔수없겠지요.


    여튼 할수있는건 음악을 들려드리는 방법뿐~~

    조금이나마 저희 클럽노래가 활력소가 되었으면 하네요~

    www.dnun.co.kr




    이분.. 제 기억에는 죠스라는 곡으로 갑자기 나타났던 분이었네요~

    정말 표현을 잘한 클럽노래라 기억에 남네요~


    그분의 특별한 음악..




    럭키데이트와의 꼴라보때문인지 전혀 다른 트렌디한 클럽음악이 탄생했네요.

    이미 클럽에서 인기있는 음악중 한곡이라~


    +++++


    제대로된 고릴라의 외침~

    내맘도.. 고릴라처럼 외치고 프네~~ㅜㅜ




    집에서 즐기는 클럽노래.

    디는을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주세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