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럽음악] 신나는노래 클럽노래 강력추천! 이런 중독성있는 클럽노래는 없다! 클럽노래순위부터 연속듣기까지!
    카테고리 없음 2014. 6. 23. 22:10

    세상에 이런 중독성 짙은 노래는 없다!

     

    1년이상이 지난 곡이지만

    오랜만에 들어보니 여전히 중독성 짙은 클럽노래가 있더군요.

    그래서 자판을 두들기고 있답니다.

     

    그 첫번째 홀릭을 주는 클럽노래의 주인공은 처키입니다~

     

    ★★★★★

    귀가 즐거우시고 싶다면 "디는"을 검색하세요.

    www.dnun.co.kr

    ★★★★★

     

     

     

    요 아티스트들이 보이시나요?

    이런 화려한 뮤지션들이 함께한 음악에

    처키가 믹스를 하였으니 모.. 스타일은 감이 잡히실것이나~

     

    한단계 더욱 발전한 느낌이 드는 그런 클럽노래입니다.

     

     

    시작과 함께 터져주시는 센스~~

    어케 중독이 안될 수 있겠나이까~~ㅎㅎ

     

    !!!!!

     

    그럼 또 어떤 스타일의 중독노래를 들려드려야 할까요~

    하루가 갈수록 신나는 클럽노래들은 수도 없이 쏟아져 나오니

    감사할 따름이지만 따라갈수가 없네요~ㅜㅜ

     

    무능함에 용서를 빕니다요~ㅜㅜ

     

    그래도 기분전환 한곡 때립니다!!!

    이곡도 중독성 짙은 니키로메로의 음악으로 기분전환엔 이만한 곡이 없을듯 하네요!

     

     

    날씨는 우중충하고!! 기분전환이 너무나 필요한 시기인듯합니다~

    날씨가 하도 변덕스러워서 제 마음도 같이 변덕스러워 지네요~ㅜㅜ

     

    EDM 전문사이트 "디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