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할로윈데이 파티음악 클럽노래 추천순위 음악모음(하드웰,널보,데오로,돈디아블로,3LAU등 EDM 팔찌 업데이트)
    카테고리 없음 2015. 10. 26. 10:13

    할로윈데이를 위한 킬비트 앨범


    살벌한 EDM이 담겨 있는 "디는"만의 클럽노래모음..

    아니.. 클럽에서는 들을 수 없는 음악이라고 해야겠네요.

    그렇기에 벌써 세번째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일단 인트로를 들어보시면 왜 할로윈과 어울리는 지를 알게 되실겁니다.






    킬비트 6번째 앨범이며 타이틀부터 데드하우스랍니다!

    싱글곡으로 되어있으며 전곡다운은 "디는 (www.dnun.co.kr)" 에서 가능합니다.






    할로윈 데이에 많이 나올 또 하나의 음악장르인 멜버른바운스

    아마 이태원은 할로윈데이로 이번주는 축제겠네요.






    드랍 더 베이스! 신나게 즐겨보세요.

    50여분동안 신나게 논스톱으로 달려주는 리믹스 믹스셋 앨범입니다.

    이 곡 또한 "디는 (www.dnun.co.kr) "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멜버른바운스 인기 절정의 시기에 많이 흘러나왔던 노래들이 있었으니~

    바로 아래 앨범이랍니다. Tjr 믹스로 인해 더욱 믿음이 가는 앨범이랍니다.






    "디는" 에서 만이 수입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EDM 팔찌들!

    금주 두번째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정말 보면 볼수록 가지고 싶은 아이템들!

    (가장 핫한 여성 듀오 DJ인 "널보"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DJ인 하드웰! 매니아층이 강력한 데오로,돈 디아블로까지!)


    "디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