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2014 최신클럽노래 파티음악 ]맥주가 생각하는 클럽노래, 신나는 클럽노래모음/ 클럽노래추천, 클럽노래연속듣기 클럽노래순위 나이트음악
    카테고리 없음 2014. 1. 17. 13:30

    맥주가 생각나는 오늘!

    제대로 일깨워줄 최강 클럽파타음악!


    강남가의 파티의 장이 열리는! 금요일이 왔네요!

    금토의 강남은 열정으로 가득찬 날이지요~


    모.. 그건 그렇고~

    조금 기간이 지난 클럽노래일수도 있지만!

    제 기분을 짜릿하게 해주는 두곡을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당신을 흠뻑 젖게 만들어주는 클럽음악과 함께

    맥주 한잔 하실래요?^^


    ↓↓↓↓↓↓안주는 이곳에서 찾아주세요!!↓↓↓↓↓↓

    www.tecktonikkorea.com



    Martin Solveig 전 이분의 헬로우를 듣고 느낌을 알아챗더랬죵~

    그 뮤직비디오 정말 재미있어요~


    여러분도 시간나면 들어보시길~~

    한마디로 음악이 매우 발랄하고 상쾌한 느낌의 뮤지션이네요~


    들려드릴 곡 또한 그런 상쾌한 느낌이 물씬물씬 풍겨나와~

    정말이지 맥주가 마구마구 땡기는 클럽노래네요~

    원곡이나 이미 많은 클럽믹스버전도 존재하지요.




    느낌이 어떠신가요? 저와 같으신지 모르겐네여~~


    ------------------------------


    또하나의 음악안주가 나갑니다~~

    아.. 그전에 수많은 강남클럽 에서 흘러나왔던?

    모.. 이분의 음악은 클럽과는 약간 거리가 없는듯 있는듯 하지만~

    HELLO 도 한번들어보시지용!!!




    제 말이 맞지요? 정말 재미있는 오피셜 비디오지용!ㅎㅎㅎ


    그럼 이제 나올 맥주안주는 이미 많이 들어봤을 클럽노래입니다,.

    최신클럽노래는 아니지만~ 아직두 나오는 클럽들이 있지요^^

    왜내면 디제이들은 클럽파티의 손님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틀어야만 하니까요^^




    아주 빵빵 터지지용^^ 모 이미 유명한 클럽노래라서~~


    그럼 제대로된 최신안주를 만나서 테크토닉코리아로 고고하세용^^

     >>>>>>>>>>>>>>   www.tecktonikkorea.com   <<<<<<<<<<<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