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4 최신 클럽노래모음]EasyTeck 클럽음악, 신나는노래 클럽노래추천 반복 연속재생, 클럽노래순위 댄스곡 춤출때음악
    카테고리 없음 2014. 3. 6. 17:25

    다소 생소한 음악!

    하지만 유명했던 클럽노래

    Easy Teck


    몇년전 이들의 음악은 개인적인 소견으로 하이클래스였다.

    그만큼 당시 최고의 화제를 일으킬만큼의 소재거리를 들고다녔다.


    현재도 왕성히 활동하고 있지만 너무나 강력한 디제이들의 등장과

    빠르게 변화해가는 트렌드앞에 자주 보기는 어려운것 같다.


    여튼 이들의 알려진 음악과 최근에 노래를 들어보자


    현 최고의 클럽노래들을 만나보세요!

    이곳이 바로 정답이랍니다~


    수많은 일렉트로닉음악에서의 클럽노래에 맞춰 꼼지락하세요!

    ▽▽▽▽▽▽▽▽

    www.tecktonikkorea.com




    아마 지금 들려드리는 노래를 듣는다면

    일렉음악을 조금 들어보신 분들이라면 아.. 요 노래 오래전에 좀 듣던 클럽노래인데..

    라는 소리가 나오실겁니다.


    장르는 하우스이며 보컬이 듣기 좋은 클럽노래입니다.




    느낌오시나요? 엄청나게 유명했던 클럽음악이었답니다.

    지금들어도 너무나 좋군요. 전혀 질리지 않는 음악입니다.

    정말 아는 분들만 아는 클럽음악이라고 해야할래나요~~


    아마 조만간 리믹스버전이 나오리라 보네요~


    +++++


    오늘은 글을 쓰고있는 제가 안좋은 일이 있는 상황이네요.

    기분이 안좋은데 이런 글을 올리는것 자체가 좋은일은 아닌것 같네요.


    사람을 만나고.. 헤어지고.. 한다는것 정말 쉬운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께선 인연과의 행복한 일만 존재하길 바래봅니다.




    씁쓸한 기분이 드는 오늘.. 저는 여전히 클럽노래와 함께살며

    기운 차려 보렵니다.


    혹여나 기운없으신분은 저와 함께하시지요.

    www.tecktonikkorea.com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