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2014 클럽노래 모음 ] 최신 신나는 클럽음악 추천, 순위 연속재생 듣기 / 홍대 강남클럽 유행 떡춤노래, 헬스 감성주점 노래 반복리믹스음악
    카테고리 없음 2014. 3. 10. 16:16

    오늘 클럽노래 추천!

    IT's YOU!!

     

    테코의 클럽챠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첫번째 클럽챠트에서 확인해보세요.

    www.tecktonikkorea.com

     

    오늘은 2월에 업데이트되었던 곡을 들려드릴께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뮤지션입니다.

     

    이들의 클럽음악을 처음들었을때의 개성넘치는 사운드에 매료되었는데

    이번 역시 이들의 창작성은 끝이없네요.

    얼마나 특이한지는 직접 한번 느껴보시지요~

     

    제가 좋아하는 디제이중 한명인 DUck Sauce입니다.

     

     

    바브라 스트라샌드라는 곡을 들려준 이들..

    우선 이들을 눈에 띄게 만들어준 곡을 들어보시지요~

     

     

    독특하지요? 바브라 스트라샌드란 유명한 가수의 이름이랍니다.

    어찌 제목으로 설정할 생각을 하였는지는 모르겠으나~

    바브라 스트라샌드라는 가수자체가 워낙 영향력이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싶네요.

     

    직접 참여한 버전도 있으며 여튼 참으로 기발한 곡이 아닐수가 없네요.

    정말 신선한 클럽노래인듯 싶습니다.

     

    당시 수많은 믹스버전이 존재하기도 했답니다.

     

    +++++

     

    이후..... 다시한번 기발함을 보인 이들의 음악

    지금 들려드릴곡은 얼마 안된 곡이며 테크토닉코리아 네번째 클럽챠트에 업데이트 된

    곡이기도 하답니다.

     

    다시한번 이들의 신선함이 담긴 클럽노래는 경악시키기에 충분했던거 같네요.

    어쩜 이렇게 다이나믹하게 음악을 만들었을까요?

     

     

    정말 duck sauce가 생각나게 만드는 이들의 음악이었네요.

     

    -------

    2014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최신클럽노래를 지금 만나보세요

    www.tecktonikkorea.com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