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 클럽노래모음,신나는 최신 EDM 클럽음악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세요(클럽노래추천,클럽노래순위,리믹스)
    카테고리 없음 2015. 12. 30. 11:07

    트랩부터 멜버른하우스,딥하우스까지

    2015년에서 2016년으로 넘어온 EDM


    멜버른바운스에서 트랩까지 큰 인기를 누렸던 2015년이 지나가고

    2016년 또 다른 노래들이 붐을 기다리고 있다.


    멜버른바운스의 인기는 2016년에도 여전할 듯 싶다.




    "디는"의 인기있는 멜버른바운스 앨범은

    2016년에도 지속적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모든 멜버른바운스 앨범은 "디는 (www.dnun.co.kr)"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클럽에서 빵빵 터지는 핫한 클럽노래들이 있다면

    앉아서 음악을 느끼며 흐느적거림을 즐기는 기분파들도 있지요.

    라운지음악이나 딥하우스,테크하우스들의 음악들은 사람기분을 묘하게 만들지요.






    테크하우스나 딥하우스 계열의 음악은 시간이 지날수록 유저들이 늘어나네요.

    기분좋게 들으며 즐기기엔 최고의 클럽노래니까요.






    가사도 없는 비트가 쎈것도 싫고 그냥 보컬이 없는것도 싫다~

    난 테일러스위프트,리한나,저스틴비버 등 그런 신나는 노래는 없어?







    유명한 뮤지션들만의 음악만으로 매시업된 앨범~

    "디는(www.dnun.co.kr)"에 지금껏 6장으로 업데이트 된 이 매시업앨범은 상상을 불허한답니다.





    2016년에도 신나는 EDM과 즐거운 한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