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 핫한 클럽노래! 스트레스 풀리는 클럽노래모음,나이트음악 (이태원 클럽사운드! 강남의 잘나가는 클럽신드롬,클럽아레나에서 유행하는 클럽음악 추천순위연속듣기)
    카테고리 없음 2015. 4. 8. 10:45

    2015년 핫한 음악들~

    오늘의 추천! 일렉트로하우스~



    요즘 고민인것이 있습니다.

    남녀평등을 외쳐대는 요즘 같은 시기~

    솔직히 많이 여성우월주의로 바뀌었다고 생각하지만 여자분들은 그리 생각안하더군요~



    그런데 여성분들은 장남에게 시집오기를 기피하네요~

    그러다보니 이뻐도 개념이 없으면 남자들은 피하게 되고 그런것들이 결혼기피와도 겹쳐지고..

     저도 장남이기에 장남이 시러지네요~


    이런 얘기를 잠깐 해본게~ 클럽가면 개념없는 사람들이 참 많지요~

    기본적으로 최소 돈10정도는 쉽게 뿌릴 줄 알아야 편하게 자리잡고 놀수있다는 그런 클럽들~


    모두가 아니겠지만~ 

    50%이상의 남자는 원나잇을 원하며 10%이상의 여자들은 남자 등쳐 먹으러 가는 그곳~

    하지만 클럽노래를 듣고 있으면 황홀하기 그지없는 마약같은 그곳!


    곧 다가올 여름.. 정말 놀라운 이슈들이 생겨나겠군요~

    올 여름엔 개념있고 착하고 이쁘고 몸매좋은 남녀 커플이 되시길 바랍니다. (꿈속에서?)


    놀라운 이슈들이 생겨나는 고곳의 EDM! 디는을 검색하세요~

    www.dnun.co.kr




    투탕카맨~!!

    오늘은 절규하고 싶다!




    +++++


    이태원에서 홍대,강남까지~ 클럽을 안가보신분이시라면

    필감해야만 그런 클럽노래

    디는의 앨범을 들려드립니다.

    아래 동영상의 음악은 디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