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년 클럽노래모음, 최신 베스트 DJ EDM 음악추천 및 순위 연속듣기
    카테고리 없음 2016. 1. 12. 09:57

    대망의 새해가 밝았네요~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하겠지요?

    EDM도 정말 핫한 곡들이 쏟아질 테고~

    나이 먹는다고 무조건 나쁘게만 생각하지말고 다가올 기쁜 일들을 생각해보쟈구요!


    오늘도 신나는 멜버른 바운스로 궈궈!!






    2015년에 이어 2016년에도 멜버른바운스 음악으로 무장한~

    "디는 (www.dnun.co.kr)" 의 더치바운스 클럽노래모음






    신나는 음악들 들으면 하루가 즐거워 지는것 같습니다.

    이게 가장 큰 EDM의 매력 아닐까요?


    우울할때나 심난할때~ 짜증날때 그냥 신나는 음악들으며 마구 흔들어 대세요~

    전 고개만 까딱까딱해도 기분 좋든데요~ㅎㅎ


    +++++



    클럽DJ, 베드룸DJ, DJ지망생들을 위한 디제잉장비~

    DJ USB











    1차 판매완료되서 현재 2차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자동차에 음악넣어서 장착해도 간지 지대로겠네요~~


    판매처: 디는 (www.dnun.co.kr)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