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보다 남자 결말"내가사랑했던 구준표..내가사랑하는 금잔디..사랑합니다"
    행복..Sensi.Happy 2009. 3. 31. 23:33

    "내가사랑했던 구준표..내가사랑하는 금잔디..사랑합니다"

     

    왜 구준표가 기억을 까먹어야 하는거지..막장드라마 되는거아냐? 라고 나도 생각했었다.

    하지만 구준표가 기억을 찾는순간 눈물이 났던 이유가 무엇일까?

     

    "다시한번 내이름을 불러줘.."  그이름 금잔디를 부르는 순간..

     

    이순간을 위해서 구준표가 기억을 까먹었었나보다..



    구준표가 청혼을 하는 장면이 나왔었지..그리고 청혼을 했다..

     

    잔디야..우리 결혼하자

    우여곡절끝에 어느덧 4년이 지나고..

    꽃보다 남자의 마지막 촬영지라는 무의도란다.

    추가을과 소이정.. 그리고 구준표와 금잔디.. 그 소중한 추억..

    너무나 이쁜 그들의 사랑..꽃보다 남자에 없어선 안될 이야기들이다.

    금잔디의 꿈이 의사였다니..그것도 그의 명예소방관과 함께 말입니다.

     

    하지만 구준표가 있기에..아래같은 프로포즈가 있지 않았을까..

    꿈같이 아름다운 무의도에서의 프로포즈..



    이시대 최고의 드라마..꽃보다 남자!

    구준표,윤지후,소이정,송우빈.. 그 멋진 F4

     

    여자의 꽃보다남자가 아닌 남자의 심금까지 울렸던 꽃보다남자..

    비록 드라마는 끝났지만 이시대 최고의 즐거움을 주었던 드라마였으며

    한폭의 그림같은 꿈을 꾸게 해주었던 드라마였습니다.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