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돌아온 일지매 1회이야기..매화에 추억은 끝나지 않았으니..
    행복..Sensi.Happy 2009. 1. 21. 23:35
    우리곁으로 돌아온 돌아온 일지매..
    이준기에 일지매가 아직도 머리속에서 아른거린다..너무나 슬픈 일지매에 이야기였기 때문일것이라..
    잠깐 일지매에 이준기를 한번 보자


    일지매에 가슴아픈 사연과 슬픔...그리고 슬픈사랑이 아름다운 영상관 함께 잘 만들어진 작품이었다.
    일지매가 어머니와 만났을때는 나역시 눈물을 숨길수가 없었다..
    드라마를 보며 눈물 흘리는것을 이해못하지만..이런..사극에 슬픈장면은 이상하게 눈물이 흐른다..

    그로부터...시간이 흐르고..

    돌아온 일지매

    우리곁으로 돌아온 일지매.. 그는 이제 나라를 지키기 위해 다시한번 등장하며 이야기를
    시작하려 한다.


    돌아온 일지매에 일지매를 맡은 정일우..
    그는 첫회방영부터 악플은 각오한다고 하였다~ 그만큼 이준기의 일지매에 영향이 컷으리라

    그럼..사극매니아로서 일지매 1화를 본 소감을 말해보자면 너무나 이르다..
    이제 1화했을뿐인데 너무나 많은것을 지켜보아야겠다는 생각이다.

    이준기에 일지매와는 너무나 틀린 성격의 드라마이다.
    원래대로라면 이준기의 일지매가 퓨전사극이고 돌아온 일지매가 정통사극에 가깝다는것이 원칙이다

    하지만 내가볼떈 이준기의 일지매가 정통사극에 특성에 가깝다면 정일우에 돌아온 일지매는 원소설에 내용에 충실한 퓨전사극에 가깝다는 반대의 느낌이었다.

    배우들에 연기가 왠지 어색했지만 그것또한 퓨전사극에 일환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건................

    정일우의 목소리를 못들었다...불가사리를 죽일때..으...아..라는 소리외에는 말이다..

    그리고 가장 눈에 띄었던 사실은 정혜영(백매역)일것이다.
    정혜영에 동안 미모는 당연 돌아온일지매에 눈에 두드러진다는 평을 얻을것이 분명할것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윤진서가 눈에 띄질 않을정도이니 말이다~

    정일우만에 카리스마와 배역으로 봤을때 돌아온일지매의 역활로 매우 안성맞춤이라 생각한다.
    만약에 이준기에 일지매만 못하다는 평가를 받는다면 그건 배우들의 잘못이 아닌 명백한
    기획사와 감독들의 잘못이다

    1화에서 돌아온 일지매는 지나친 나레이션이 구설수에 오를것은 뻔하지만~ 그속에 많은내용을
    내포하고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중간중간에 장면들이 앞으로 전개될 내용을 스토리라인으로 보여주고 있었다는 것이다.
    대략적인 중요인물이 소개된 첫방송!! 2화 "요동을 탈출하라" 기대해봅니다~

    분명 실망을 주지 않는 멋진 돌아온 일지매가 될것을 확신해 봅니다^^

    돌아온 일지매 배역설명





    이미지출처: MBC 돌아온일지매





    댓글

기분이 꿀꿀할땐 언제든 들려주세요^^